1. HOME
  2. 대학생활
  3. 학생증 안내

총장 인사말

■ 학생증 안내
1. 발급 안내
- 본교 신·편입생은 최종 등록이 완료 된 후, 사진(스캔본)제출 후 학생증발급
- 재발급의 경우(분실 또는 훼손), 학생 개인은 직접 학생지원팀 방문 및 신청(수수료 지참)
- 발급 수수료 : 무료(신규에 한함) / 수령기간 : 3월 중

2. 사용 안내
- 교내 복지시설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.
※ 학생증은 타인에게 대여할 수 없습니다.
※ 관계 교직원의 요청 시 제시하여야 합니다.
※ 도서관 출입 시 반드시 휴대하여야 합니다.
※ 학생증을 습득하신 분은 우체통에 넣거나 학생지원팀으로 연락바랍니다.

3. 문의 안내
- ☎ 교학팀 031-870-3812~3

QUICK MENU

  • 입학안내
  • 수강신청
  • 종합정보시스템
  • 중앙도서관
  • 평생교육원
  • 찾아오시는길
상단으로 이동